기술지원·FAQ
  • Q
    서비스 일반 제품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을 위해서는 공문서를 보내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공문서 양식은 따로 없으며 제품 모델명, 시리얼넘버, 날짜, 초기화 진행요청의 내용, 직인이 찍힌 문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FAX : 031-427-4663
      Email : as@bdvr.co.kr

      - 제품의패스워드분실시검색, 백업등주요기능을이용할수없습니다.
      - 변경된패스워드는당사에서확인이불가능하며, 초기화작업을통하여기본패스워드로변경이가능합니다.
      - 공문서를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초기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고 및 고객지원센터(031-427-46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초기 카메라 ip가 어떻게 되나요?
    • 카메라의 경우 192.168.1.2 입니다.

  • Q
    서비스 일반 기술지원문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 대표번호 : 031-427-4660
      전화번호 : 070-7729-3643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 Q
    서비스 일반 제품 A/S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현장 출동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지원센터에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상담 시 제품과 모델명, 시리얼넘버를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이 FAQ에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유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경우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 출장 서비스의 경우
      거리에 따른 출장비, 제품당 기술료, 부품비가 청구되며 부가세 별도 입니다.
      부품단종이나 수리가 어려울 경우에도 출장비와 기술료가 부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서비스의 경우
      제품당 기술료, 부품비가 청구되며 부가세 별도 입니다.
      택배비용은 추가로 발생됩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서비스 일반 백업된 파일이 PC에서 재생이 안됩니다.
  • Q
    서비스 일반 제품 구매와 영업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대표번호 : 031-427-4660
      전화번호 : 070-7729-2319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 Q
    DVR 갑자기 분할화면에서 1분할로 나왔다가 4분할로 나왔다가 맘대로 변경됩니다.
    • 모션이나 센서 감지시 감지가 일어난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표시하게 해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감지시에도 전체화면으로 표시되지 않게 설정해제 하시면 됩니다.



  • Q
    DVR USB저장매체가 인식이 안될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 녹화기의 앞면에 USB단자의 경우 오래된 제품에서는 USB를 인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녹화기의 뒷면의 USB단자를 이용하시고 먼지가 쌓여있을 경우 인식이 안되오니 면봉등으로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Q
    DVR 재부팅하면 시간이 옛날 시간으로 돌아갑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메인보드의 CMOS 배터리가 방전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교체하여 주십시요.
      CR2032 배터리를 교체하시면 됩니다.
  • Q
    DVR cms 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 DVR관리자
      - DVR관리자는 원격지의 DVR의 정보를 생성 등록,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DVR 등록 및 수정
      - 원격지의 DVR에 대한 정보를 등록합니다. DVR관리자를 클릭하면 최초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새로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DVR Information 등록창이 뜹니다.


      - 이름란에 등록할 DVR의 이름을 기재합니다. 한글로 기입 가능합니다.
      - 주소란에는 원격지 DVR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주소값을 기록합니다. 고정 IP값을 포함한 유동 IP(DDNS)도 지원합니다.
      - 포트란에는 기본적으로 7100이 기재되어 있으며, 원격지 DVR이 포트 변경된 경우 수정된 값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 계정란에는 원격지 DVR의 계정을 기재하십시오.
      - 암호란에는 원격지 DVR의 암로를 기재하십시오.
      - 추가정보란에는 Value 행을 클릭하여 정보를 기재할 수 있으며, Name 열은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Name는 [새로만들기], [삭제] 버튼으로 추가/삭제할 수 있습니다.)
      - 완료되면 DVR관리자에서 추가/수정된 DVR의 이름과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하여 DVR또는 NVR에 연결합니다.
      이후 자세한 내용은 메뉴얼을 참고하세요.

       

  • Q
    NVR 초기 패스워드가 무엇인가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고 및 고객지원센터(031-427-46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NVR 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을 위해서는 공문서를 보내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공문서 양식은 따로 없으며 제품 모델명, 시리얼넘버, 날짜, 초기화 진행요청의 내용, 직인이 찍힌 문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FAX : 031- 427 - 4663
      Email : as@bdvr.co.kr
      - 공문서를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NVR HDD증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
top